본문 바로가기
Grounded(그라운디드)/업데이트

0.11.4 패치 노트 (대부분 버그 수정)/Grounded/그라운디드

by 뀨뀨쁘이 2021. 11. 9.
반응형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한 패치 0.11.4를 출시했습니다. 다음 수정 사항 및 변경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업데이트가 가능하면 바로 게임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변경 사항

  • 팔레트에 저장되지 않는 잔디 판자와 잡초 줄기는, 게임 내 3일이 아닌 게임 내 1일 후에 사라집니다.

 

버그 수정 - 모든 플랫폼:

주요 이슈:

  • 클라이언트 업적은 멀티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때 재평가되고 동기화됩니다.
  • 절단시 즉시 사라지는 잔디 블레이드는 특정 저장을 로드한 후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이제 핫파우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참여 후 처음 죽을 때까지 클라이언트의 작동을 멈추지 않습니다.
  • 핫파우치 슬롯이 모두 흰색인 게임은 로드 시 다시 수정됩니다.

충돌 수정:

  • 게임을 저장할 때 드물게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오븐 사용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상태 효과 적용 및 제거와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기본 건물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다른 문제:

  • Mild 또는 Woah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내구도와 상함을 나타내는 게이지가 클라이언트의 실제 최대 값의 절반 또는 두 배로 잘못 표시되지 않습니다.
  • 분석시 스킵을 하여도 분석기 오디오가 더 이상 중단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건강이 0인 상태로 로드되고 아무 것도 상호 작용할 수 없는 드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뒤집힌 나선형 계단이 이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버그 수정 - XBOX 시리즈 X/S 플랫폼

  • 더 이상 화면이 그래픽 아티팩트와 함께 무작위로 깜박이지 않습니다.
  • 큰 기지에서 메모리 손상 충돌이 수정되었습니다.

 

 

 

 

 

 

 

 

 

----------------------------------------------------------------------

(원문 : https://grounded.obsidian.net/news/grounded/patch-0-11-4-details)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