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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4Blood(백포블러드)/업데이트

2021년 11월 업데이트 (첫업데이트)/Back4Blood/백포블러드

by 뀨뀨쁘이 2021. 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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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일자: 2021년 11월 9일

개발자 업데이트 – 몇 가지 추가 정보와 함께 다음 버그 수정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스페셜 좀비 스폰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페셜 좀비 플레이어가 레벨을 진행함에 따라 자주 스폰 카드를 복제하는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이 문제는 가끔 불공정한 양의 스페셜 좀비팀이 청소부 팀을 압도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향후 패치에서 게임 플레이가 더욱 원활해지도록 스폰 문제를 계속 확인할 것입니다.

 

2021년 11월 업데이트는 캠페인 및 스웜모드(PvP)에 대한 밸런스 업데이트와 함께 삶의 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개발자 노트  – 저희는 여러분들의 피드백과 요청을 적용한 삶의 질 업데이트를 구현했습니다. 저희의 Trello 보드(http://bit.ly/B4BTrello)에서 향후 새로운 기능, 밸런스 변경 및 주요 버그 수정을 확인하세요. Trello 보드의 향후 수정 목록이 반드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보드에 적혀진 내용은 개발 예정일 뿐, 개발 확정된 것은 아닙니다)

  • 모든 청소부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도크, 칼리, 호프만 및 짐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돌아온 악마 – 교차로] 캠페인 챕터를 완료할 필요가 없습니다
  • 캠페인 챕터를 완료하면 이전 챕터가 모두 잠금 해제됩니다
  • 오디오 옵션에서 게임 내 음성 채팅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음성 채팅이 꺼져 있거나 음소거된 플레이어를 위해 HUD에 음소거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 최초 플레이 유저를 바로 포트호프(게임의 로비 겸 요새인 장소)로 보냅니다
  • 스웜모드에 대한 추가 라운드 후 통계가 추가되었습니다.
  • 스웜모드의 점수판에 "모두 음소거"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 응급 처치 캐비닛이 얼마나 많은 체력을 치유하는지 미리보기 보여줍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포트호프 안에 있는 동안 건강을 회복합니다 (사격장에 있는 플레이어는 회복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글로벌 채팅 채널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all 메시지 명령을 추가했습니다 (전체채팅)

 

캠페인 업데이트

  • 일반
    • [훈련]모드에서 계속할 때 무기가 더 이상 기본 로드아웃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이전 명칭은 [솔로 캠페인])
    • 봇은 이제 제세동기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 특정 위치에서 아이템을 드랍 및 줍는 캐릭터의 행동을 개선하였습니다
    • 섬광탄은 이제 오르는 행동 도중 피격되는 일반 리든에게 영향을 줍니다
    • 지하에 잠복한 오거가 더 이상 칼리에 의해 윤곽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 챕터 업데이트
      • 블루독 구멍: 나쁜 씨앗  - 이제 나이트메어 난이도에서 둥지를 파괴하면 끝없는 무리가 생성됩니다.
      • 무기고: 유용한 남자  – "새 무기 자동 선택" 옵션이 켜져 있어도, 스캔 애니메이션에서 밥의 팔이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 로저 박사의 이웃  "연구 수집" 목표가 솔로 플레이어를 고려하여 조정되었습니다.
  • 카드 업데이트
    • 카드의 부정적인 탄약 용량 효과는 이제 카드를 뽑은 즉시 적용됩니다.
    • 경기시작(Batter Up) – 근접 피해가 50%에서 40%로 조정
    • 놋쇠(Brazen) – 체력 효율이 30%에서 20%로 조정
    • 탈출(Breakout) 사용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
    • 공포 직시(Face Your Fears) 일시적 체력이 3에서 2로 조정
    • 새로운 붕대(Fresh Bandage) – 안전가옥에서 트라우마 치유 효과를 즉시 적용
    • 고통 감내(Ignore The Pain) 일시적 체력을 제공하는 대신 체력을 회복
    • 고무하는 희생(Inspiring Sacrifice) – 치유량이 [20초/25회복]에서 [15초/20회복]으로 조정
    • 주정뱅이(Mean Drunk) – 근접 피해가 75%에서 60%로 조정
    • 메테드린 중독자(Meth Head) – 활력 효율이 40%에서 30%로 조정
    • 돈만 아는 사람(Money Grubbers) – 이제 스택당 3개의 추가 동전(기존: 5) 및 최대 중첩 75(기존: 100)로 조정
    • 뾰족한 조각(Spikey Bits) 근접 피해가 25%에서 20%로 조정
    • 진정한 기개(True Grit) – 치유량이 8에서 10으로 증가
  • 밸런스 업데이트
    • 퀵플레이어 - 입력 동작이 이제 더 부드러워졌습니다.
    • 모든 난이도의 모든 캠페인 챕터에 대한 보급점수 보상을 조정하였습니다.
    • 스피드런 목표를 완료하여 획득하는 보급점수를 조정하였습니다.
    • 악몽 난이도에서 '혐오의 대상'의 체력 값을 조정하였습니다.
    • 크러셔에게 잡힌 플레이어는 이제 움켜쥐는 동안과 풀려난 후 1.5초 동안 아군 화염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 맘과 칼리의 봇 로드아웃에서 파이프 폭탄을 제거했습니다.
  • 리든 업데이트
    • 브레이커
      • 근접 회복 시간 1.5초 감소
      • 도약 회복 시간 1초 감소
      • 도약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
      • 가슴과 다리의 약점에 대한 추가 피해가 1000에서 500으로 감소
      • 도발 및 호드 소환 애니메이션 시간을 0.5초로 감소
      • 군단 구름 수축 시간을 90초에서 75초로 감소
      • 브레이커 도약 속도가 2000에서 1500으로 감소
      • 브레이커 호드 호출이 120초에서 60초로 감소
      • 브레이커 약점 보너스 데미지 2000에서 1000으로 감소
    • 오거
      • 체력이 16500에서 17000으로 증가
      • 가슴 약점 추가 피해가 2000에서 500으로 감소
    • 리커
      • 이동 속도가 더 이상 총알에 의해 느려지지 않도록 수정

 

군단 PVP 업데이트

  • 일반
    • 스웜모드에서 브루저의 광분(Frenzy) 능력은 이제 버튼을 다시 눌러 취소할 수 있습니다.
      • [PC] 기본 단축키: 마우스 오른쪽 클릭
      • [PS4/PS5] 기본 동작 버튼: R2
      • [XBOX] 기본 버튼: RT
  • 카드 업데이트
    • 카드 목록에 아드레날린 공급(Adrenaline Fueled) 메테드린 중독자(Meth Head) 추가
    • 탈출(Breakout) - 사용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
    • 공포 직시(Face Your Fears) - 일시적 체력이 3에서 2로 감소
    • 고통 감내(Ignore The Pain) - 이제 돌연변이에 대한 근접 피해가 증가
  • 밸런스 업데이트
    • 일반
      • 플레이어 가속 이동에 덜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만들기 위한 조정 
    • 청소부
      • 스웜모드에서 팀에서 누락된 청소부들은 10% 데미지 증가의 핸디캡을 받습니다
      • 스웜모드에서 정조준 속도와 무기 교체 속도의 기본값이 25% 증가합니다
    • 리든
      • 스웜 시작 반경이 45미터에서 3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스웜 전환이 120초에서 90초로 감소했습니다
      • 크러셔
        • 체력이 675에서 700으로 증가했습니다
      • 호커
        • 체력이 90에서 80으로 감소했습니다
        • 작살(능력)은 캐릭터가 공중에 있는 동안 쏠 수 없습니다
        • 작살 투사체 속도가 25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작살 공격 실패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3에서 4.5로 변경되었습니다
        • 진화 2가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리커
        • 더 이상 총알에 의해 느려지지 않습니다
      • 톨보이
        • 공격 넉백이 증가했습니다
        • 체력이 625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
        • 머리위로 휘두르는 근접 공격 반경이 160cm에서 140cm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3레벨 데미지+ 보너스가 35%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돌연변이
      • 감염된 상처는 이제 일반 리든의 적중당 0.5%에서 2%만큼 치유를 감소시킵니다. 효과는 20%에서 최대 40%까지 중첩되며 20초의 지속 시간이 있으며 새로운 공격을 받을 때마다 다시 적용됩니다.

 

무기 업데이트

  • 보조 무기
    • 보조 무기는 더 이상 다음 안전가옥에서 재장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이제 다른 보조 무기를 장착할 때 무기 교체 애니메이션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근접 무기
    • 방망이 이동 속도가 400에서 41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방망이는 리든을 쓰러뜨리기 위해 50% 더 많은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 소방 도끼 이동 속도가 380에서 395로 증가했습니다
    • 소방 도끼 피해량이 85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 소방 도끼 휘청거림 피해 규모가 1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 손도끼 피해가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손도끼 휘청거림 피해 규모가 1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 마체테의 이동 속도가 420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컨트롤러 업데이트

  • 컨트롤러 옵션 변경 사항
    • 정조준 타겟 스냅의 리니어/익스포넨셜(선형/지수) 옵션을 추가
    • 데드 존 설정 폭을 10%씩 설정 에서 1%씩 설정으로 수정(기본값은 13으로 조정)
    • 다른 협동 FPS 타이틀과 더 잘 어울리도록 "레거시" 컨트롤러 사전 설정을 개선
  • 조준 지원을 개선했습니다.
  • 조준 지원이 이제 위에서 점프하여 조준할 때 더 안정적입니다.
  • [PS5] 근접 무기의 트리거 저항 감소
  • [PS5] 버스트 파이어 무기 트리거 효과가 이제 발사 속도와 올바르게 일치합니다.

 

접근성 업데이트

  • 오디오 옵션에 "숨소리(활력)" 추가
    • "끄기"로 전환하면 캐릭터의 체력이 바닥났을 때 재생되는 거친 숨소리 효과가 음소거됩니다.
  • 커스텀 색맹 모드에서 빨간색과 관련된 요소의 새 색상을 선택하면 빨간색 텍스트의 색상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색맹 옵션에서 빨간색 요소가 변경되면 가스 캔의 색상이 변경됩니다.
  • [XBOX] 새가 먹는 내장은 더 이상 녹색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색맹 모드가 적색맹 또는 커스텀으로 설정된 경우 체력 표시줄과 탄약 표시기가 색상을 변경합니다.

 

UI 업데이트

  • "솔로 캠페인"을 "훈련"으로 이름 변경
    • 개발자의 한마디 – 저희는 플레이어 여러분이 다른 캠페인에 합류하기 전에 연습모드에 대한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모드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해야 한다는 부담감 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명확히 하기 위해 이 모드의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훈련'에서는 모든 카드가 해금되므로 다양한 카드 조합을 사용해 보세요. 12월에는 솔로 캠페인 진행을 위한 오프라인 모드도 추가할 것입니다. 
    • 호프포트 인스턴스에 여러 사람이 있는 경우 훈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홀로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솔로 덱"이 "훈련 덱"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시작/계속하기"가 "온라인 플레이/계속"으로 이름 변경됨
  • 옵션 메뉴의 게임패드 컨트롤에서 청소부와 리든 입력 레이아웃을 따로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게임패드에서 꾸미기 및 공적 메뉴 접근방법을 개선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옵션 메뉴에서 탭 사이를 이동할 때 더 이상 음악이 끊기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친구가 게임에 연결하거나 연결을 끊을 때 친구 탭이 더 이상 첫 페이지로 다시 이동되지 않습니다.
  • 보급로의 무기 미리보기가 이제 제대로 회전합니다.
  • [Steam] 이제 사용자가 텍스트 상자를 선택하면 Steam Big Picture의 가상 키보드가 열립니다.
  • 옵션 메뉴의 슬라이더에서 마우스 클릭 정렬이 해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친구 목록이 많은 것과 관련된 성능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버그 수정

  • 캠페인
    • 카드
      • 거물(Heavy Hitter) - 이제 근접 공격으로 리든을 죽일 때 효과가 제대로 적용됩니다
    • 일반
      • 스페셜 리든 생성과 관련된 일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임무가 끝날 때 죽은 경우 업적과 업적이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짐의 패시브 능력을 제거하는 아군 사격을 수정했습니다
      • 임시 체력이 1인 동안 모든 트라우마 피해가 차단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근처의 위험 요소 및 돌연변이를 감지하는 칼리의 능력으로 슬리퍼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관전 모드에서 처음으로 매치에 참가할 때 "사용 가능한 부활을 기다리는 중" 메시지가 더 이상 UI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팀 초기화 후 호드 타이머가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냥하는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어그로를 끌지 않고 해그를 사냥할 경우 해그가 반응하지 않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렛치 토사물로 인한) 산성 피복과 (리커 사망 폭발로 인한) 고름이 동일한 아이콘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연결을 끊었던 게임에 다시 연결하는 플레이어의 구조 포드가 더 이상 사라지지 않습니다
      • 이제 구매 상자 UI가 열려 있는 플레이어의 목표 카운터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 플레이어가 모든 전리품 업그레이드를 최고 등급으로 구매한 후, 구매 상자에서 팀 업그레이드가 하나만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폭발로 피해를 입었을 때 재생되는 플레이어 대사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거의 발구르기에 쓰러지거나 사망한 플레이어의 피해 원인이 킬 피드에서 "알 수 없음"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선택을 잠그기 전에 여러 캐릭터를 선택한 플레이어의 무기가 1인칭 시점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추락 피해로 사망하거나 물에 익사할 때 더 이상 시야 범위 밖의 것을 볼 수 없습니다
      • 온라인 게임에서 빨간색 킬 히트 표시가 일관되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고배율 조준경을 장착한 상태에서 조준경을 사용할 때의 탄환의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솔로 캠페인(지금은 "훈련"으로 바뀜)에서 계속하기를 하지않고 레벨을 완료한 경우 레벨 끝에 "실패" 메시지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달할 수 없는 플레이어에 대한 오거의 종양 던지기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 더 이상 매달려 있는 청소부를 아래에서 도울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가 늦게 게임에 참여하고 다음 캠페인 챕터로 넘어갈 때 캐릭터 카드가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indows 11 컷신 및 로딩 화면 관련 충돌 수정
    • 수색과 구출 – 완승
      • 브레이커가 죽은 이후에도 브레이커 SFX가 계속 재생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기고 - 유용한 남자
      • "새 무기 자동 선택" 옵션이 켜져 있어도, 스캔 애니메이션에서 밥의 팔이 정상적으로 나타납니다
    • 나머지 – 필요에 의한 친구
      • 영안실을 열 때 게임 디렉터가 "그을린 리든" 카드의 두 번째 인스턴스를 처리에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머지 – 목표 달성
      • 오거가 대상 플레이어 추적을 중단하고 디스폰을 시도하는 동안 움직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 멀리 떨어진 곳에
      • 브레이커 디렉터 카드를 사용할 때 브레이커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웜
    • 플레이어 리든 스폰 타이머는 이제 스웜에서 유령 모드에 있는 동안 팀원에게 표시됩니다
    • 비공개 스웜 경기에서 이탈자 패널티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 임시 체력이 1인 동안 모든 트라우마 피해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웜 패널티 메시지가 이제 올바른 패널티 타이머를 표시합니다
    • 플레이어가 안전가옥에 있는 동안 일시적으로 체력이 악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비공개 스웜 게임에서 패널티 없이 게임을 종료할 수 있음을 플레이어에게 알리는 수정된 UI 메시지 
      • 비공개 스웜 게임은 항상 패널티 없이 나갈 수 있습니다
    • 플레이 가능한 스팅어 변종은 더 이상 스웜에서 도약중인 상태에서 스폰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스팅어 및 그 변종은 이제 스웜에서 도약하는 동안 섬광탄에 의해 기절합니다
    • 리든 유저가 높이가 다른 청소부에 의도한 것보다 더 가깝게 생성될 수 있는 스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렛치 토사물로 인한) 산성 피복과 (리커 사망 폭발로 인한) 고름이 동일한 아이콘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폭발로 피해를 입었을 때 재생되는 고정 플레이어 폭발 대화
    • 스웜에서 '플랜 B – 박살난 트레일러'를 로드한 후 리든 플레이어의 카메라가 기울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게임에서 빨간색 킬 히트 표시가 일관되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고배율 스코프를 장착한 상태에서 조준할 때 총알이 총알과 충돌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선택을 잠그기 전에 여러 캐릭터를 선택한 플레이어의 무기가 1인칭 시점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든 플레이어는 이제 스웜에서 플레이어 청소부의 렛치 핑 대화를 듣습니다.
    • 스웜에서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스토커는 탈출 카드를 사용하는 청소부 위에서 직접 해제되지 않습니다.
  • 컨트롤러 업데이트
    • 조준 도우미 강도가 강제로 100% 로 조준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정조준을 사용할 때 때때로 플레이어의 시야가 흔들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조준 도우미가 적대적인 목표보다 가스 캔과 프로판 탱크를 우선 조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매우 느리게 움직일 경우 플레이어의 카메라가 스냅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MUXY – TWITCH 확장 프로그램

  • 새로운 기능
    •  비트에 액세스할 수 있는 브로드캐스터를 위해 활성화 된 기능
      • 플레이어는 비트를 사용하여 Twitch의 킬 피드 페이지에 자신의 이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 브로드캐스터는 기능을 비활성화하거나 확장 구성에서 기능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최소 비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시청자가 소비한 비트는 방송에 도움이 됩니다.
      • 시청자의 이름은 특수 돌연변이가 죽으면 킬 피드에 표시됩니다.
      • 비트를 사용하여 리든의 이름을 지정하는 시청자는 각 레벨사이에 대기합니다.
    • 이제 스웜에서 리든 팀에 있을 때 방송에 돌연변이 업그레이드 레벨이 표시됩니다.
  • 버그 수정
    • 확장 프로그램의 난이도 및 맵 이름 현지화 수정
    • 바인딩된 키를 텍스트의 일부로 사용한 두 장의 카드에서 표시되는 문구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포트호프에 "게임 시작 대기 중" 상태가 표시되지 않는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indows Store 빌드는 이제 확장을 게임 클라이언트에 연결하는 옵션을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수반되는 텍스트가 많은 일부 카드의 표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패치 노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신 뉴스 – Back 4 Blood ).

버그를 발견했다면 여기 ( https://bugs.back4blood.com/ )에 신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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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s://www.back4blood.com/ko-kr/news/november-2021-update)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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