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일자: 2021년 12월 14일
개발자 노트 – 2021년 12월 업데이트는 굉장히 기대되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베테랑 및 악몽 난이도에 대한 경험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카드 시스템, 리든, 스폰 시스템, 무기 및 청소부 등 여러 사항들의 조정이 난이도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언급했듯이 Back 4 Blood에 대한 경험을 계속 개선할 것이며, 2021년 12월 업데이트에 대한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2021년 12월 업데이트는 태평양 표준시로 12월 16일 목요일 오전 10시에 시작됩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알다시피 어제 잠시 초안이 공개되었지만 이제 완전히 준비가 되었습니다. 몇 가지 텍스트 편집을 도와준 커뮤니티에 큰 박수를 보냅니다!
Trello 보드( http://bit.ly/B4BTrello )를 따라 향후 새로운 기능, 밸런스 변경 및 주요 버그 수정 예정 사항을 확인 해보세요. Trello 보드의 향후 수정 목록이 확실하게 결정된 사항은 아닙니다.
새로운 기능
- 오프라인 캠페인
- 새로운 공급 라인 – 방랑 상인
- 공급 포인트를 사용하여 새로운 일정 기간 동안만 잠금 해제가 가능한 트랙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카드 유형 – 태우기 카드
- 방랑 상인 공급 라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카드 유형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 카드 유형은 각 Saferoom에서 사용하여 즉각적인 치유, 금화 부스트, 저항 증가 등과 같은 일시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홀리데이 시즌 이벤트
- Fort Hope와 Fire Range에 휴일 장식이 추가되었습니다.
- 잠금 해제 가능한 시즌 캐릭터 스킨, 무기 스킨, 엠블럼, 스프레이 추가
- 새 카드(태우기카드가 아닌 카드)
- 벨트 클립 – 빠른 슬롯 인벤토리 1 증가
- 유틸리티 벨트 - 빠른 슬롯 인벤토리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주는 대미지 -10%
- 도구 벨트 - 팀 빠른 슬롯 인벤토리 1 증가
- Fort Hope에 Ridden Practice Area(리든 연습 구역) 추가
- Fort Hope에 있는 동안 리든으로 플레이하여 전투를 연습하고, 돌연변이 능력을 탐색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솔로 캠페인에서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봇은 무작위로 지정됩니다.
- 울트라와이드 개선
- 이제 훈련에서 통계 추적이 활성화됩니다.
- 주목할만한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공격적인 유틸리티 아이템을 복제하여 악용할 수 있는 방법을 수정했습니다.
- 주목할만한 버그 수정: 플레이어가 한 장의 카드 대신 중복된 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악용할 수 있는 방법을 수정했습니다.
캠페인 업데이트
- 일반
- 개발자 참고 사항: PC의 컨트롤이 더 매끄럽게 느껴지도록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 플레이어 움직임 가속을 2100으로 증가(기존 1900)
- 브레이크 마찰을 7로 변경(기존 6.5)
- 플레이어는 달리기를 시작할 때 최대 탄약으로 시작합니다.
- 청소부들의 히트 박스가 더 정확해져 아군 피격을 줄입니다.
- 장갑 공용 목표물 공격 시 조준 지원 기능이 향상됩니다.
- 아군 사격 피해는 더 이상 무기 단계에 따라 증가하지 않습니다.
- 치유 효율이 이제 임시 치유도 향상시킵니다.
- 봇은 이제 기존 인벤토리를 유지하고 각 맵에서 무기를 업그레이드합니다.
- 퀵플레이, 캠페인 및 훈련에서 개별 매치메이킹 설정 저장을 개선했습니다.
- 파티에 있는 동안 "게임에서 나가기" 프롬프트에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 오우거의 스폰 지점 근처에서 플레이어 충돌을 부드럽게 했습니다.
- ZWAT 업적은 이제 ZWAT 팀 타이틀도 부여합니다.
- 액트 2와 3에 카드 드로우를 1장 추가합니다
- '수색과 구출: 완승'의 첫 번째 목표와 두 번째 목표 사이의 대형 Special Ridden의 네비게이션 개선
- '수색과 구출: 술집 공격'에서 마지막 버스에 사람들이 탄 후 주크박스가 더 이상 손상되지 않습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T-5'에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나머지 연구 상자가 강조 표시됩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정원 파티'의 금고 내부에 있는 Special Ridden의 네비게이션 개선
- '나머지: 필요에 의한 친구'에서 리든과 청소부들의 영안실 주변 충돌을 개선했습니다.
- '나머지: 지옥으로 가는 길'에서 게이트 목표의 웨이포인트를 조정했습니다.
- '나머지: 지옥으로 가는 길'에서 편도 문이 닫힌 경우 리든이 검역 구역에 들어갈 수 있는 추가 지점을 추가했습니다.
- 캠페인 및 훈련 모드의 일관성을 위해 '작전 10:22: 벌레의 전조 파트 1'에서 NPC의 외형을 재조정했습니다.
- 이제 플레이어를 신고한 직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크레딧이 변경되었습니다.
- 개발자 참고 사항: PC의 컨트롤이 더 매끄럽게 느껴지도록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 기동성 카드 업데이트
- 개발자 참고 사항: 한 플레이어가 클리어만 목적으로하는 스피드 러닝 덱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떨어지게 되어 플레이어 사이에 마찰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다른 전략 및 빌드의 실행 가능성에 따라 속도를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 회피 동작 - 속도가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재빠른 걸음 – 이동 속도가 8%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재빠른 걸음 – 대미지 저항이 -7%로 증가했습니다(기존 -5%).
- 광기의 질주 – 달리기 활력 효율이 -4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0%).
- 올림픽 단거리 선수 - 대미지 저항이 -7%로 증가했습니다(기존 -5%).
- 걸음에 활력을 - 이동 속도가 8%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주기적인 호흡 - 활력이 4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60%).
- 주기적인 호흡 - 활력이 40%인 대신, -20% 둔화 저항이 제거되었습니다.
- 걸음아 날 살려라 - 피격 시 3초간 이동 속도 버프가 제거되도록 변경
- 걸음아 날 살려라 - 이동 속도가 12%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5%).
- 속도광 - 이동 속도가 4%로 감소했습니다(기존 6%).
- 흥분제 – 카드 재작업. 더 이상 이동 속도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제 활력 재생이 20% 증가하고 재장전 속도가 15%로 증가(기존 10%) 및 교체 속도가 15%(기존 10%)로 증가합니다.
- 공격 카드 업데이트
- 개발자 메모: 느리고 꾸준한 전투가 다른 전투에 비해 성공하지 못한다고 느낀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추가로, 달리는 속도에 대한 변경 사항과 균형을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다음 공격 카드를 재작업하고 버프하여 전투를 보다 실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 콜드브루 커피 – 이제 조준 속도 +25%, 무기 교체 속도 +25%, 사용 속도 +25%, 재장전 속도 +15%
- 전투 훈련 - 총알 관통력 50%를 제거했습니다. 총알 휘청거림 대미지 +1 및 근접 휘청거림 대미지 + 1 추가
- 전투 훈련 - 이제 총알 대미지 +5%, 총알 휘청거림 대미지 +25%
- 에너지 드링크 - 활력이 15%로 감소(기존 40%), 피해 저항 -5% 제거, 무기 교체 속도 +25%, 발사 중 이동 속도 +15%, 느려짐 저항 +10%
- 노상강도 – 모든 보조 무기를 포함하도록 툴팁 업데이트, 탄약 확률이 3%로 증가(기존 2%), 이제 화염병도 탄약 생성 확률이 있습니다.
- 대구경 포탄 – 이제 총알 대미지 +7.5%, 총알 관통력 +200%, 기존 페널티 제거
- 한 줄로 세워 - 이제 총알 사거리 효율 +10%, 반동 제어 +15, 총알 관통력 +25%, 조준 속도 +25%로 감소합니다. 더 이상 AR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마라톤 선수 - 더 이상 달리기를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 노트: 이것의 의도는 카이팅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 강도 – 탄약 확률이 3%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 이제 철사망도 탄약을 떨어뜨릴 확률이 있습니다.
- 참을성 있는 사냥꾼 - 스택당 시간이 0.7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
- 힘찬 교체 – 효과를 더 이상 중첩할 수 없습니다.
- 힘찬 교체 – 무기 스왑해야 하는 시간이 1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75).
- 힘찬 교체 – 재장전 시간이 1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75).
- 은으로 만든 총알 - 이제 총알 대미지 +10%, 총알 사거리 효율 +15%로 감소, 페널티 제거
- 안정된 조준 - 조준 속도가 2.25초에 걸쳐 10/20/30%의 반동 감소를 제공하는 동안 중첩 버프를 추가했습니다.
- 좁은 시야 – 플레이어가 2.25초에 걸쳐 조준속도가 5/10/15%에 있는 동안 약점 피해를 증가시키는 계산이 추가되었습니다.
- 팀 탄약(안전가옥의 밴더 카드) – 이제 피해량도 1% 증가합니다.
- 배부름 – 스태미나 효율 20% 제거
- 치유 카드 업데이트
- 개발자 노트: 공격 카드 버프 외에도 치유 카드에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과 버프를 적용했습니다.
- 새로운 붕대 - 이제 각 레벨이 시작될 때 1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새로운 붕대 - 외상 회복량이 1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
- 개발자 노트: 숙련된 구급 의료 기사 카드의 트라우마 치유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버프되었습니다.
- 집단 치료 – 치유량이 8로 증가했습니다(기존 5).
- 생명보험 - 생명이 1로 감소(기존 2), 이제 팀 무력화 트라우마를 15% 감소, 금화 손실 제거
- 다수의 필요 - 건강 패널티가 -10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0%).
- 격려 연설 – 이제 부활하는 동안 모든 받는 대미지에 3의 고정 피해 저항을 제공하고, 부활한 대상에게 10의 체력을 부여합니다.
- 안전가옥 복구 – 이제 15의 체력 및 외상 회복을 최대 7까지 치유합니다(기존 5).
- 개발자 노트: 숙련된 구급 의료 기사 카드의 트라우마 치유 손실을 완화하기 위해 버프되었습니다.
- 일반 카드 업데이트
- 카드 부의 분배, 상자 속 상자 , 넘치는 주머니, 숙련된 구급 의료 기사 및 안전가옥 복구는 더 이상 팀 전멸 후 추가 시간 동안 효과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 노트: 팀 초기화 후 많은 카드가 의도한 것 이상으로 적용되거나 적용되지 않는 버그를 확인했습니다.
- 벤더의 팀 탄약 카드는 이제 1%의 피해 증가를 제공합니다.
- 아드레날린 공급 – 카드 재작업. 더 이상 추가 활력을 제공하지 않으며, 더 이상 감소된 체력 재생을 제공하지 않으며, 더 이상 즉시 활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활력은 이제 5회 중첩되고 7초에 걸쳐 7의 활력을 제공합니다.
- 탄약 운반책 – 더 이상 보조 아이템을 비활성화하지 않지만 이동 속도를 5% 감소시킵니다.
- 현상금 사냥꾼 - 기여한 팀원의 킬을 언급하는 텍스트 업데이트
- 숙련된 구급 의료 기사 – 카드 재작업. 추가 체력이 1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0%). 이제 활력과 활력 재생도 10% 증가합니다.
- 더 많은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카드를 재작업했습니다.
- 숙련된 구급 의료 기사 - 더 이상 트라우마를 치료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 노트: 이 카드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효과를 적용하는 버그 수정으로 인해 의도하지 않은 치유 트라우마가 발생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을 완화하고 나이트메어에 무료 응급 처치 캐비닛 충전을 추가하기 위해 새로운 붕대 및 안전가옥 복구 와 같은 다른 카드를 강화했습니다.
- 에너지 바 - 활력 재생이 3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
- 초집중 상태 – 사격 또는 근접 공격 시 패널티를 이동 속도 -40%으로 조정했습니다(기존 ADS 이동 속도 -75%).
- 나무 갑옷 - 더 이상 받는 폭발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카드 부의 분배, 상자 속 상자 , 넘치는 주머니, 숙련된 구급 의료 기사 및 안전가옥 복구는 더 이상 팀 전멸 후 추가 시간 동안 효과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 부패 카드 업데이트
- 부패 보스 카드는 더 이상 액트 시작 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 개발자 노트: 이 카드는 모든 난이도에서 난이도 급증을 일으켰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보스와 이후 챕터를 준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를 바랍니다.
- Hag는 더 이상 안개 부패 카드 와 함께 생성되지 않습니다.
- 개발자 메모: Hag는 보스 목표와 중첩되어 모든 난이도에서 난이도가 급등했습니다.
- 어둠 및 안개 부패 카드에 대한 안개의 최대 밀도가 감소했습니다.
- '수색과 구출: 책벌레들'의 모든 난이도에서 차단기가 제거되었습니다.
- 부패 보스 카드는 더 이상 액트 시작 시 나타나지 않습니다.
- 밸런스 업데이트
- 모든 총이 동일한 Aim Assist 스냅 길이 지속 시간을 갖도록 설정되었습니다.
- Aim Assist는 이제 본체 대신 Sleeper 베이스의 중앙에 고정됩니다.
- 조준 스냅 시간이 0.1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0.25).
- 목표물을 조준할 때 Aim Assist가 더 부드럽게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 새의 체력이 1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섬광 수류탄의 피해가 1로 감소했습니다(기존 5).
- M16의 피해량이 16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4).
- Burst M9의 피해량이 12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
- 철사망은 이제 퀵 슬롯 아이템입니다.
- MP5 - 발사 속도가 50%로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 참고 사항: 기능 감소는 의도된 것이 아니며 MP5는 이제 기대치에 부합합니다.
- 870 – 발사 속도가 0.40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0.55).
- 컴뱃 나이프 - 전투 공격 폭이 증가하였습니다
- 경량 스톡 - 파란색 부착물 이동 속도 버프가 +7.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경량 스톡 - 보라색 부착물 이동 속도 버프가 +10%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5%).
- Fort Hope의 악몽과 사격장은 이제 기본 아군 화재 피해 값을 2배로 늘립니다.
- 밸런스 업데이트 – 특정 난이도
- 개발자 메모: 이번 패치의 목표 중 하나는 다양한 난이도 간의 격차를 줄여서 신병에서 베테랑, 나이트메어의 높이 차이가 많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 신병 :
- 플레이어 기본 피해 저항이 2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
- 계속하기 금화 보너스가 30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50).
- 계속하기 치유 보너스가 7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5).
- 계속하기 트라우마 치유 보너스가 2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
- 베테랑 :
- 아군 화재 대미지 값 재조정
- 슬리퍼는 더 이상 무리를 부르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기본 피해가 12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0%).
- 플레이어 기본 체력이 11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0).
- 플레이어 기본 탄약 용량이 120% 증가했습니다(기존 100%).
- 안전가옥당 트라우마 치유 +5(기존 0)
- 계속하기 금화 보너스가 20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50).
- 계속하기 치유 보너스가 2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5).
- 응급 처치 캐비닛 무료 사용이 2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
- 악몽 :
- 아군 화재 대미지 값 재조정
- 응급 처치 캐비닛 무료 사용이 1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특수 리든 데미지 35% 감소(기존 75%)
- 일반 피해 50% 감소(기존 100%)
- 악몽에서 무력화로 인한 추가 트라우마가 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악몽에서 넘어짐 저항 25% 감소(기존 40%)
- 악몽의 특수 리든 체력 버프가 7.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5%).
- 계속하기 금화 보너스가 10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계속하기 치유 보너스가 1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계속하기 트라우마 치유 보너스가 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계속하기 카드 뽑기 보너스가 1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계속하기 탄약 보너스가 1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무력화 트라우마가 7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스폰 업데이트
- 끝없는 무리와 연속적인 무리 동안, 무리들의 특수 리든은 주어진 타입 중 2개, 최대 4개로 제한됩니다.
- 무리 특수 리든 쿨다운 추가
- 개발자 참고 사항: 이는 여러 무리가 트리거될 때 특수 리든이 두 배로 증가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시간 제한 호드는 맞춤 이벤트를 제외하고 최소 재개 시간을 60초(기존 30초)로 늘렸습니다.
- 개발자 참고 사항: 시간 제한이 있는 무리가 있는 동안 무리를 트리거한 경우 초기 무리 이후 너무 빨리 시간 제한 무리가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 배회하는 특수 리든 최대 개수 이제 4개(기존 6개)
- 개발자 노트: 특정 상황에서 잠재적인 특수 리든 수를 제한합니다.
- 베테랑 및 악몽 난이도에서 모든 톨보이 변종에 대한 확률 감소
- 배회하는 특수 리든의 최소 생성 거리가 30m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m).
- 방황하는 특수 리든 최소 생성 거리가 10m로 증가했습니다(기존 5m).
- 리든 AI 업데이트
- 역병의 기수는 더 이상 죽을 때 즉각적인 폭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특수 리든의 약점을 맞는 탄환 관통에 대한 방어력이 감소되었습니다.
- 슬리퍼는 타겟과 더 정확하게 연결됩니다.
- 톨보이 & 브루저의 히트 박스가 더 정확하고 약점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 개발자 노트: 톨보이의 히트박스를 정리하여 더 쉽게 적중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확한 무기만 있다면 정면에서 그들의 약점을 공격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개발자 참고 사항: 다음 변경 사항은 공격을 회피하기 위해 좀 더 관대하게 만듭니다.
- 톨보이 & 브루저의 오버 헤드 공격 피해 반경이 200유닛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50)
- 톨보이는 버스트중에 회전 능력이 줄어듭니다.
- 잡기를 위한 크러셔 거리가 200 유닛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00).
- 렛치의 유효 범위는 22미터(기존 25)로 감소했으며, 더 잘 작동하도록 추적 및 상승 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렛치가 구토 공격 중에 약간 느리게 회전하고 대상을 약간 더 오래 추적합니다(1.6초에서 2.25초).
- 렛치 발사체 스프레이는 이제 더 낮은 속도로 시작하여(최대 90% 대신 최대 75%) 더 오랜 시간(0.4초 대신 0.75초)에 걸쳐 최대 속도로 증가합니다.
- 익스플로더의 폭발 반경이 이제 리든 플레이어에게 표시됩니다.
- 개발자 참고 사항: 다음 변경 사항으로 호커의 능력이 많이 사용되지 않아야 하고, 피하기가 더 쉬워지고, 공격이 착지했을 때 피해를 많이 받지 않아야 합니다.
- 호커 핀 발사체 속도가 2500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3500).
- 호커 핀 미스 쿨다운이 8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0).
- 호커 핀 적중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
- 호커의 초기 피해가 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0).
- 시간 경과에 따른 호커 피해가 3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
- 해그 체력이 7500(8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해그 약점 배수가 2.2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
- 앉은 상태에서 스팅어 발사체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 노트: 스팅어가 자리에 앉았을 때 투사체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스팅어는 빠르게 청소부를 공격할 수 있었습니다.
스웜 PVP 업데이트
- 일반
- 이제 리든 플레이어가 청소부에게 핑찍을 때 얼굴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 이제 특수 리든을 핑하는 모든 청소부 대화가 리든 플레이어에게 들립니다.
- 생존자 명판이 라이든 플레이어에게 보입니다.
- 카드 업데이트
- 고무하는 희생 - 효과가 활성화되면 사운드 효과 볼륨이 감소합니다.
- 밸런스 업데이트
- 일반
- PvP 경기를 떠난 후 Fort Hope에 이탈자 패널티 경고 팝업을 추가했습니다.
- 청소부
- 청소부는 이제 탄약이 가득 찬 상태에서 각 라운드를 시작합니다.
- 리든
- Swarm 모드에서 연결이 끊긴 플레이어의 돌연변이 포인트가 이제 남은 팀원에게 재분배됩니다.
- 이제 각 플레이어의 뮤테이션 포인트가 파티 프레임에 표시됩니다.
- 호커 핀 지속 시간이 다시 7초로 감소했습니다(일부 핀에서 9999로 표시됨).
- 호커 핀의 초기 피해를 5로 감소(기존 10)하고 시간 경과에 따른 피해를 3(기존 2)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일반
컨트롤러 업데이트
- 조준 지원 강도 슬라이더는 설정 메뉴에서 게임패드용 조준 도우미 저항 및 조준 도우미 자석에 대한 두 개의 개별 슬라이더로 대체되었습니다.
- 카메라 가속(켜기/끄기), 카메라 이동(선형/지수) 및 플레이어 이동(선형/지수)에 대한 옵션을 옵션 메뉴의 게임패드 탭에 추가했습니다.
UI/UX 업데이트
- 해그가 쫓는 청소부는 쫓김을 나타내는 해당 화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이제 덱 관리자에서 덱을 쉽게 복제할 수 있습니다.
- "카메라 스무딩 지속 시간"에는 옵션 메뉴에 슬라이더가 추가되었습니다.
- 그래픽 옵션 메뉴에서 청소부와 리든에 대해 분리된 시야 옵션 슬라이더
- FOV 설정은 울트라와이드/다중 모니터 구성을 더 잘 지원합니다.
- 옵션 메뉴에서 피 / 구토 / 진흙 투성이를 전환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오디오 옵션 메뉴에서 "오디오 입력 장치"를 설정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Fort Hope로 돌아가면 "모두 음소거" 옵션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 옵션에서 VOIP 켜기/끄기를 전환하면 다른 음성 관련 옵션 및 볼륨 슬라이더가 활성화/비활성화됩니다. 비활성화된 이유를 알려주는 경고 메시지
- Xbox Series X의 그래픽 대비 및 밝기 개선
- 주크박스 트랙은 이제 SFX 슬라이더 대신 음악 슬라이더로 제어됩니다.
- 자막은 이제 기본적으로 꺼져 있습니다.
- 캠페인 메뉴에서 플레이어 자신의 배너를 선택하여 소셜 메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NVidia DLSS로 업데이트하려면 NVidia 드라이버 471.11 이상이 필요합니다.
버그 수정
포트 호프
- 일반
-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Fort Hope에서 비공개 파티에 다시 참여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ort Hope에서 캐릭터 변경 후 데미지 수치가 나오지 않던 현상 수정
- Fort Hope에서 대상 더미가 일관된 피해 수치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ort Hope에서 조준하는 동안 사망한 후 카메라가 제대로 재설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ort Hope에서 "Toggle Active Cards" 키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HUD를 비활성화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ort Hope에서 1인칭 시점에서 무기 스킨이 항상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드
- 쓰러진 동료의 복수 카드가 활성화되었을 때 공격 슬롯에 무한한 양의 아이템을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헌혈자 카드가 올바른 시간 동안 음향 효과를 재생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제작사가 고무하는 희생 카드를 잘못 올린거 같네요. 헌혈자란 카드는 없습니다)
- 산탄 브루저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시 체력이 감소하면 정상적인 치유를 감소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오우거에게 짓밟혔을 때 회피 액션 카드의 효과가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현장 외과의 카드가 부정적인 사용 속도를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명 보험 카드가 팀이 초기화 된 뒤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금화를 주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돈만 아는 사람 카드가 카드 수치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용도 도구 카드가 -5% 피해 저항을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열띤 연설 카드가 20%가 아닌 80%의 잘못된 무력화 트라우마 저항을 갖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반
- 늦게 합류한 플레이어가 게임에 늦게 합류하면 캐릭터의 소유권을 잃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끼용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스킨이 3인칭 시점에서 나오지 않던 현상 수정
- Beretta M9에서 Combat Pro 스킨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정밀 처치 버프가 플레이어 및 덱 카드에서 활성화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킬 활성화 후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모든 근접 카드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병이 리든에게 적절한 양의 피해를 입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력 질주 중 점프가 추가 체력을 소모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 호스트가 게임을 떠날 때 총격 사운드 효과가 스플래시 화면에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조준모드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의 카메라가 최대 180°까지 스냅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든 약점을 공격할 때 피해 수치가 두 번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립이 부족하지만 탄약 풀이 무한할 때 부족한 탄약 표시기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무기 업그레이드가 20%여야 하는 피해를 25%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고 이 변화를 보상하기 위해 1단계 무기 피해를 조정했습니다.
- 팀원을 치료하는 동안 "조준 유지" 옵션이 꺼져 있는 경우 플레이어가 조준경을 조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무력화된 봇을 일으킨 후 두 번째로 무력화 되었을 때 "포기" 메시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봇이 원격으로 서로를 풀어줄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벨 전환 후 봇이 액세서리를 잃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팀 초기화 후 AI 캐릭터 카드가 작동을 멈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병 난이도에서 NPC가 아군 화염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안전가옥에 있는 NPC를 죽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벤더에 액세스한 후 보조 목표 타이머가 카운트다운을 중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늦게 합류하면 한 매치에서 5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산탄총 재장전 애니메이션이 여러 번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안전가옥에 도착하기 전에 사망한 경우 플레이어가 업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둠 손상 카드에서 손전등으로 비춰질 때 플레이어 그림자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맵 전환 후 나가거나 다시 합류할 때 플레이어 로드아웃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오우거에게 붙잡혀 있는 동안 계속 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업적 메뉴를 탐색할 때 완료 날짜가 완료된 업적에서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업적 메뉴에서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업적 아이콘을 수정했습니다.
- 돌아온 악마: 재기
- 다리 충돌의 드문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돌아온 악마: 교차로
- Coach가 다리에 모두 모인 플레이어에게 즉시 C4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다리를 반 이상 건너고 있을 때 Coach가 플레이어에게 C4 요금을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색과 구출: 책벌레들
- 플레이어가 도서관 2층에 있는 구조대에서 팀원을 구조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전 10:22: 벌레의 전조 파트1
- 팀이 전멸한 후 지도당 두 개 이상의 오우거 카드가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동트기 직전의 어둠: 특별 배달
- 안전가옥에서 보급품 상자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블루독 구멍: 나쁜 씨앗
- 플레이어가 강에서 죽었을 때 킬 피드가 잘못된 피해 원인을 보고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블루독 구멍: 버려진 곳
- 봇이 견인 트럭에 도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블루독 구멍: 천둥 소리
- Ridden on the Howitzer의 충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랜 B: 부러진 날개
- 헬리콥터가 잘못 정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멀리 떨어진 곳에
- 플레이어가 안전가옥에서 적절한 거리를 떨어진 후 화면에 남아 있는 NPC의 윤곽선을 수정했습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호수 옆 오두막집
- 배터리를 게이트에 전달한 후 코치가 대사를 반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불타는 자국
- 오우거가 멈추고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저스 박사의 이웃: T-5
- 플레이어가 Fort Hope를 나갈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나머지: 목표 달성
- [BOT] Holly에 덱이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지역에 배터리를 떨어뜨리면 플레이어가 배터리를 잃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든
- Hag가 섬광 수류탄의 영향을 받을 때 잘못된 애니메이션을 재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나운 스토커가 피해를 입히는 동안 치유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팅어 데스 사운드 효과가 항상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호커 사운드 효과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들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봇이 호커의 Impale 공격에 의해 고정된 동안 계속 움직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역병 카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만 재생되는 역병 기수 사운드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 리든 시체가 죽을 때 몸의 절반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병으로 적중한 해그에 화염 효과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리든
- 리든 스폰 시각 효과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톨보이의 Tier 3 유틸리티 업그레이드가 각 오버헤드 공격 후에 올바르게 재설정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 가능한 Reekers와 그 변종들이 물체 위로 돌진하고 맨틀링할 때 내부에 끼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스팅어의 킬 프렌지 효과가 10초 동안 지속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일반
- 색맹 설정으로 Protanopia를 선택한 경우 무력화의 빨간색 텍스트를 수정했습니다.
- 일반
- 플레이어가 메인 메뉴에서 튜토리얼을 다시 플레이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초광각 해상도에서 HUD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울트라와이드 해상도에서 로딩 화면의 모양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1:9 모니터를 사용할 때 창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해상도의 양을 수정했습니다.
- 울트라와이드 해상도에서 보급선과 캐릭터 선택 화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비 슬라이더의 대비 수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옵션 메뉴에서 "소모된 탄약 시 무기 자동 전환"이 켜져 있는 동안 탄약이 떨어지면 주 무기에서 보조 무기로 자동 전환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MUXY – TWITCH 확장 프로그램
- 특징
- 리든이름 기능이 확장되어 방송인이 리든의 이름을 비트를 사용한 시청자를 위해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명판을 볼 수 있습니다.
- 브로드캐스터는 확장 프로그램의 구성 페이지에서 명판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비트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브로드캐스터는 이제 카드 투표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투표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든이름 기능이 확장되어 방송인이 리든의 이름을 비트를 사용한 시청자를 위해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명판을 볼 수 있습니다.
- 버그 수정
- 킬 피드에서 청소부를 죽인 리든과 시청자 이름이 연결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확장을 통한 인증을 방해하는 Windows 스토어 빌드 수정
- Name Ridden 기능이 단일 뷰어 트랜잭션에 대해 중복된 이름을 갖도록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모든 패치 노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최신 뉴스 – Back 4 Blood ).
버그를 발견하면 여기 ( https://bugs.back4blood.com/ )에 신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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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s://www.back4blood.com/ko-kr/news/december-2021-update)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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