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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unded(그라운디드)/업데이트

1.0.2 패치 노트 /Grounded/그라운디드

by 뀨뀨쁘이 2023. 6.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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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모두가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는 패치 1.0.2를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패치를 제공하는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치가 표시되면 업데이트하고 어떻게 작동되는지 알려주세요!

1.0.2 패치 노트

특징

  • 인벤토리 및 보관 화면에 "정렬"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눈에 띄는 게임 밸런스 및 난이도 변경

  • 대부분의 무기와 방어구의 기본 내구성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 모든 횃불의 지속 시간/내구도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 초원의 모기는 1개의 슈퍼 칩이 반납될 때까지 스폰되지 않습니다.
  • 일부 초기 티어 2 생명체의 데미지와 HP가 약간 낮아졌습니다.
  • Toxicology Badge는 이제 전체 면역 대신 90%의 가스 손상 저항을 제공합니다.
  • Javamatic 전투는 이제 싱글 플레이어에서 더 적은 생명체를 생성하여 덜 어렵게 만듭니다.

기타 변경 사항

  • 생명체와의 전투에 걸려 넘어져도 더 이상 건물 재배치가 취소되지 않습니다.
  • BURG.L은 이제 플레이어가 아직 제작하지 않은 항목에 대해서만 제작자 퀘스트를 제공합니다.
  • Mant 콤보 공격은 더 이상 완벽한 막기를 통해 중단되지 않습니다.
  • Mant 손상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모든 계층의 규암과 대리석은 이제 기본 스택이 99로 설정됩니다(우유 어금니를 통해 더 이상 업그레이드할 수 없음).
  • 지팡이 공격의 스태미나 비용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 가시 물벼룩은 이제 약탈 시 매우 적은 확률로 연못 이끼를 떨어뜨립니다.
  • 텍스트 채팅 메시지는 욕설을 필터링합니다.
  • 윗마당의 모든 대형 버섯 아래에 식용 버섯을 배치했습니다.
  • ORC EMP 폭탄에 맞은 ORC 생물에게 큰 DoT(지속 피해)를 적용합니다.
  • 그루터기 지역 외곽 근처의 필드 스테이션은 더 높은 가시성과 유용성을 위해 그루터기 자체로 이동되었습니다.
  • 기본 맵 화면 내부에서 측량사 리소스 웨이포인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더 이상 이를 수행하기 위해 측량사에 있을 필요가 없음).
  • 점균류 광원과 반딧불이 헤드램프 조명 색상의 채도가 약간 감소하여 모든 부분에 지나치게 라임 그린 색상을 드리우지 않았습니다.
  • 게임 성적표에서 100%를 얻으려면 지금 모든 MIX.R을 완료해야 합니다.

충돌 수정

  • 시각 효과가 있는 공격이 재생되려고 하는 동안 생명체가 약탈 또는 디스폰되면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애완동물을 길들일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메모리 부족 감소는 저장을 로드할 때 충돌합니다.

버그 수정

주요 수정 사항

  • Xbox 및 Windows 스토어 플레이어는 자신의 프로필에서 사용자 생성 콘텐츠 표시를 허용하는 한 저장소 상자의 이름을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Embiggening Cell을 받는 스토리를 넘어 진행했지만 어떤 이유로 얻지 못한 경우 다음 저장 로드 시 게임에서 정상적으로 획득합니다.
  • Javamatic과 상호 작용해야 하지만 게임에서 허용하지 않는 스토리 포인트로 진행하는 경우 다음 저장 로드 시 퀘스트 상태를 수정합니다.
  • 얼리 액세스 저장을 로드해도 더 이상 "조약돌 분석/원시 섬유 분석" 퀘스트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이 퀘스트를 진행중인 1.0 세이브도 수정합니다.
  • 플레이어는 4시간 이상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면 더 이상 멀티플레이어 연결이 끊어지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기지의 문은 클라이언트가 멀리 있는 동안 열린 상태가 변경된 경우 문 열림 상태가 제대로 동기화됩니다.
  • 늑대거미는 낮 동안 더 안정적으로 잠을 잘 것입니다.
  • 게임 보고서 카드에서 100%를 얻을 수 없는 몇 가지 경우를 해결했습니다.

기타 수정 사항

  • 생명체가 지형에 갇힐 수 있는 추가 사례를 해결했습니다.
  • 낮음 및 중간 품질 설정에 대해 사마귀 꽃가루 공격을 최적화했습니다(Xbox One 포함).
  • Pinch Whacker는 이제 도끼 대신 몽둥이로 올바르게 분류되어 더 이상 절단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Prod Smacker는 이제 대검 대신 몽둥이로 올바르게 분류되어 더 이상 베기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Got to Peep Them All" 업적은 더 이상 모든 골드 카드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 10월 중 현관에 길을 가로막는 기본 건물이 있는 경우 Jack-O-Lantern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 거미에게 독 면역은 제거되지 않았어야 했기 때문에 다시 면역이 되었습니다.
  • 윗마당의 자동차 배터리 근처에 떨어진 배낭은 즉사 위치에 갇히지 않도록 근처의 안전한 위치로 순간 이동됩니다.
  • 연못 바이오돔의 운동 모니터는 슈퍼칩을 BURG.L.에 투입한 후가 아니라 바이오돔을 연 후에 올바르게 켜집니다.
  • 이제 벽이나 창문을 통해 특정 항목을 잡을 수 없습니다.
  • 이제 캐릭터 이름이 자신의 캐릭터 위에 거의 표시되지 않습니다.
  • 제작 메뉴의 텍스트 필터는 탭을 변경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한 후에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 Sap Catcher를 배치하면 배치 각도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 건물은 이제 건물 인터페이스에 방어 값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 아이템은 이제 아이템 설명 상자에 기절 값을 정확하게 표시합니다.
  • 이제 때때로 플레이어 자신에게 적용되던 사마귀 갑옷 치명타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폭탄 화살은 이제 다른 모든 화살처럼 쏘는 데 체력이 필요합니다.
  • 신맛 전투 도끼는 이제 제대로 도끼로 간주됩니다.
  • 대각선이 아닌 건물은 이제 특정 각도에서 대각선 회전으로 스냅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지형과 나뭇잎, 떠다니는 먼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얼리 액세스 저장 파일을 로드해도 떨어뜨린 플레이어 가방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조기 액세스 저장에서 이미 1.0에서 진행된 플레이 스루에 대해서는 소급 적용되지 않습니다.
  • 갑작스러운 음악 중단을 유발하는 일부 오디오 볼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진 모드를 사용해도 더 이상 생명체의 피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이전 저장에 대한 돌연변이는 1.0 업데이트를 기반의 잠금 해제 레벨과 올바르게 동기화됩니다.
  • 일부분의 스택을 컨테이너에 배치하는 것이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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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s://grounded.obsidian.net/news/grounded/patch-1-0-2)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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