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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unded(그라운디드)/업데이트

0.12.0 대규모 업데이트/INTO THE WOOD/Grounded/그라운디드

by 뀨뀨쁘이 2022. 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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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bsidian의 소셜 미디어 관리자인 Shyla와 함께 뒷마당의 미지의 영역인 Upper Yard(높은 마당)으로의 여행을 안내합니다. 새롭게 오픈한 지역을 탐색하고,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을 살펴보고, 10명의 새로운 이웃과 로얄 손님을 만날 준비를 하세요!

Grounde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채널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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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험할 새로운 지역!

엎질러진 바베큐

샌드박스가 지글지글 뜨겁다고 생각했습니까? 엎질러진 바베큐의 타오르는 석탄 근처에 있을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러나 위험과 함께 보상을 찾을 수 있으므로,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신선한 장비를 착용하고 살펴보십시오!

흰개미 던전

헛간 옆에는 흰개미 떼의 요새 역할을 하는 통나무 더미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이웃은 침입자에게 특히 몹쓸 짓을 하므로 그들의 은신처에서 전리품을 찾을 때 조심하십시오!

그리고 헛간 주변의 탐험할 더 많은 장소!

 

새로운 제작 콘텐츠 및 건물 업데이트

이 새로운 지역과 함께 저희가 추가한 몇 가지 새로운 무기, 방어구 및 건물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밝혀낼 뜨거운 비밀.

또한 거친 잡초로 ​​만든 새로운 바닥재와 맞춤형 기능이, 거주지에 센스와 무드 조명을 추가하려는 건축업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EEP(.R) 새로운 기능!

  • Peep.R

확대 및 향상을 원한다고 들었지만 "손만 사용할 수 있는데 왜 도구가 필요하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Peep.R이 탄생했습니다. 멀리서 살펴보고 자신과 동료의 관심 지점을 표시하고 다른 인벤토리 공간을 차지할 염려가 없습니다!

 
  • 자원 조사 스테이션

실제로 필요할 때 조약돌을 찾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경우, 가장 가까운 필드 스테이션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지도에 표시합니다! 하지만 이미 탐색한 영역만 분석한 항목만 표시됩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 옵션 등!

 

삶의 질 향상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무시하지 않았으며, 이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여러 아이템을 제작하고 발견한 아이템을 빠르게 저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가지 종류의 새로운 "친구" (그리고 왕실의 깜짝 선물) !

이번 업데이트에는 뜰에 둥지를 튼 흰개미 뿐만 아니라 뜰에서 만날 수 있는 10명의 새로운 친구도 있습니다! 네, 뜻밖의 왕실 손님이죠.

 

반짝이는 풍뎅이, 무당벌레와 그 유충,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단한 검은 소 딱정벌레를 포함하여 아래에서 새로운 뒷마당 친구를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위해 새로운 지역(그리고 몇몇 오래된 지역)을 탐험하세요!

그리고 더!

아래 패치 노트에서 전체 변경 사항 목록을 확인하세요.

 

0.12.0 업데이트 패치 노트

새로운 탐색 가능한 환경

  • 엎질러진 바베큐
    지글지글거리는 황무지를 여행할 준비를 하면서, 이 지글지글 뜨거운 지역에도 대비하세요.
  • 헛간 주변
    탐험할 아이템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생물로 가득 찬 이 흥미진진한 새로운 지역은 할 일이 많습니다.
  • 나무 더미
    나무 더미의 깊숙한 곳을 가로지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복도를 더 깊숙이 파고들수록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금세 깨닫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벌레

11개의 새로운 추가 벌레 

  • 흰개미
  • 병정 흰개미
  • 무당벌레 유충
  • 무당벌레
  • 검은 황소 딱정벌레
  • 공벌레 (아프지 않음)
  • 녹색 방패 벌레
  • 먼지 진드기
  • 풍뎅이
  • 감염된 늑대거미
  • 비밀 로열티

 

새로운 제작 콘텐츠

  • 흰개미 도끼(Tier 3)
  • 검은 황소 망치(Tier 3)
  • 흰개미 가슴 갑옷
  • 파편 화살(Tier 3)
  • 새로운 (비밀) 무기
  • 신규 베이스 플로어 세트(거친 풀)
  • 두 가지 새로운 식사

 

새로운 기능

자원 조사 스테이션

필드 스테이션에는 이제 마당의 자원을 검색하기 위해 작동할 수 있는 측량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Hedge Lab에서 스위치를 켜면 마당에 있는 측량 시스템에 전원이 공급됩니다.

  • 측량 스테이션은 필드 스테이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용을 위해 조사할 수 있는 자원을 분석하십시오.
  • 활성화된 각 측량 스테이션은 측량 영역에 추가됩니다.
  • 표시하려는 특정 자원이 많이 집중된 지도의 웨이포인트를 나타냅니다.
  • 곤충 재료를 포함한 모든 분석 물질에 대해 조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옵션

사용자 지정 게임 옵션은 마당을 완전히 사용자가 마음껏 지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로비 화면에서 사용자 지정 게임 옵션을 선택하면 설정을 조정하고 마당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난이도
  • 모든 레시피 잠금 해제 및 무료
  • 벌레 스폰
  • 벌레 무시 플레이어
  • 건물 구축
  • 퀘스트
  • 플레이어 피해
  • 아군 사격
  • 펫 무적
  • 배고픔/갈증
  • 스태미나
  • 장비 내구성
  • 음식 부패
  • 게임 일시 중지
  • 죽었을 경우 가방

 

PEEP.R 모드

Peep Resonance는 SCA.B에서 실행 가능한 기능으로 작은 손을 거리에 초점을 맞추는 광파 증폭 챔버로 바꿔줍니다. 마당의 먼 곳을 들여다보고 플레이어 웨이포인트 마커를 찍습니다. 이 마커는 더 나은 팀원 탐색 및 마당 탐색을 위해 지도와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 표시됩니다!

  • 마당의 한 지점을 보고 버튼을 눌러 웨이포인트를 배치합니다.
  • 지도를 열고 웨이포인트를 드롭할 위치를 선택하여 웨이포인트를 배치합니다.

 

건물 커스터마이징

건물의 모양이나 동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건물 선택에 대한 새로운 메뉴가 있습니다.

  • 바운스 웹은 각도와 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Firefly Hanging Lantern, Sap Sconce 및 Mold Sconce는 켜고 끌 수 있으며 강도와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갑옷 인형은 사진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포즈로 포즈를 취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데이터 페이지

SCA.B 메뉴의 데이터 탭이 새 정보를 더 잘 구성하고 표시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항목 및 정보는 출처 또는 관련 항목에 따라 분류됩니다. 또한 게임에서 발견된 모든 특별한 위치에 대한 항목과 설명이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지역에서 얼마나 많이 누락되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상태 효과 표시

상태 효과는 이제 배낭 및 상태 화면에 툴팁과 함께 표시됩니다. 활성 상태 효과는 SCA.B 디스플레이 아래 HUD에도 표시됩니다.

 

추가 기능

  • 새로운 언어
    • 터키어, 태국어, 아랍어 및 일본어.
  • 여러개 제작
    • 제작 메뉴의 "여러개 제작" 버튼을 사용하면 한 번에 5가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배치된 건물 복사
    • 이미 배치된 건물로 걸어가서 "복사" 상호 작용 작업을 누르면 건물 청사진을 빠르게 선택하여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항상 건물 메뉴를 열 필요 없이 건물 청사진을 빠르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 스토리지 핫 디파짓
    • 이제 Interact를 누르고 있으면 창고 건물에 있는 항목처럼 "Hot Deposit(빠른 배치)"할 수 있습니다. "빠른 배치"는 보관 컨테이너에 이미 있는 모든 항목과 일치하는 인벤토리의 모든 항목을 자동으로 배치합니다.
  • 업적
    • 8개의 새로운 도전 과제 추가

 

변경/조정

시스템

  • 플레이어가 활을 장착한 상태로 사망하면 장착된 탄약 유형이 부활할 때 유지됩니다.
  • 이제 하루 중 언제든지 쉴 수 있습니다. 8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다시 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깨어 있을 때까지 다시 쉴 수 없습니다.

컨트롤

  • "질주시 시 레벨 카메라"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이전에는 옵션 메뉴에서 다시 고정할 수 없었던 많은 UI 컨트롤이 이제 가능합니다.

돌연변이

  • 블레이드 마스터는 더 이상 검의 내구도를 수리하지 않습니다.
    • 이제 다음 몇 번의 공격을 수행할 때 소모되는 체력을 줄입니다.
  • 자벨라이너가 더 이상 적을 느리게 하지 않습니다.
    • 이제 발동 시 적의 피해 저항이 감소합니다.

접근성

  • 플레이어가 개체를 직접 보지 않고도 개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와이드 인터랙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여러 인터페이스에 내레이션 지원이 추가 또는 개선되었습니다.
  • "읽어주기 속도"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다양한 알림이 표시될 때 나레이션됩니다.
  • 퀘스트 알림과 같은 중요한 내레이션은 우선 순위가 낮은 내레이션으로 중단되지 않습니다.

전투

  • 이제 무기는 콤보 시퀀스에서 각 명중 시 점진적으로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 무기 콤보의 첫 번째 공격은 가장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 콤보 피니셔가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전체 콤보의 전체 DPS는 동일합니다.
    • 특히 3타 콤보가 100 → 100 → 100이 아닌 50 → 100 → 150이 됩니다.
  • 망치는 이제 위의 콤보 시스템 변경 사항을 활용하기 위해 3히트 콤보가 있습니다.
  • 모든 무기 유형에는 손상 곡선 패스가 있습니다.
  • 보호막이 더 이상 방어할 때 이동 속도를 늦추지 않습니다.
  • 뒤로 이동 시 이동 패널티가 감소했습니다.
  • 까마귀 화살은 이제 출혈 DoT를 적용합니다.
  • 추락 피해는 더 이상 어떤 식으로든 내구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1

건물 건강 / 수리 도구

  • 수리 도구를 잡고 있는 동안 공격 입력을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수리 작업을 반복적으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 수리 아이콘은 이제 수리가 필요한 건물 주변의 빨간색 윤곽선으로 대체됩니다.
  • 게임 전반에 걸쳐 건물 구조의 체력이 증가했습니다.

상호 작용

  • 다른 업그레이드 수준/유형의 유사한 도구를 핫 파우치의 다른 슬롯에 할당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슬롯은 매운 자갈 도끼가 될 수 있고 다른 슬롯은 신선한 자갈 도끼가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업그레이드 레벨/유형의 도구는 둘 이상의 도구가 있는 경우 동일한 슬롯으로 그룹화됩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지도 UI에 임시 웨이포인트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벌레와 싸우는 동안 HUD 클러터를 제거하기 위해 전투 중인 경우 드롭된 아이템/화살표 아이콘이 덜 표시됩니다.
  • 저장소 UI에서 선택한 항목은 해당 항목의 레벨 업그레이드가 있는 경우 표시됩니다.
  • 수확 가능한 개체를 볼 때 표시되는 피해 유형 아이콘은 이제 개체가 범위 내에 있을 때만 표시됩니다.
  • 오븐, 물레 및 그라인더는 수집할 준비가 완료된 항목이 있으면 아이콘을 위에 표시합니다.
  • 오븐, 물레 및 그라인더는 UI를 열 필요 없이 Interact를 길게 눌러 수행할 수 있는 빠른 "모두 가져오기" 작업이 있습니다.

무기 업그레이드

  • 이제 무기를 +9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8 및 +9에는 새로운 업그레이드 재료가 필요합니다.
  • 레벨업당 데미지와 내구도 증가량이 전반적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무기를 수리하려면 추가 자원이 필요합니다.
  • 이제 덩어리를 만드는 데 드는 파편 비용이 20% 감소합니다(사탕은 1개, 규암 및 소금은 2개 감소).

  • 이제 베이스 도어가 도어가 열린 방향을 올바르게 저장하고 로드합니다.
  • 곡선형 문은 이제 바깥쪽 방향으로만 열립니다.

건물 일반

  • 스무디 믹서 아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삼각형 벽 위에서 더이상 걸을 수 없습니다.

건물 배치

  • 이제 같은 모양의 건물이 건물 방사형으로 그룹화됩니다. 건축 자재는 "다음 건축 자재" 컨트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기본 F 키 / Y 버튼).
  • 구조용 건물은 더 이상 건축할 수 없는 재료(플라스틱, 유리, 금속)를 겹칠 수 없습니다.
  • 잔디와 바위와 같은 큰 잎은 이제 특정 비구조 건물의 배치를 차단합니다.

물레와 그라인더

  • 물레 및 그라인더 UI가 더 많은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오븐 UI와 유사하게 작동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근처 보관소에서 아이템을 가져오는 것이 이제 작동합니다.
    • 처리할 항목이 없어도 이 건물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요리법 목록이 표시됩니다.
    • 식물 섬유로 운반하는 잔디 판자나 잡초 통나무를 갈 수 있습니다.
    • 참고 : 0.12 이전의 저장으로 이를 지원하기 위해 0.12 이전의 저장을 처음 로드할 때 완료되었지만 수집되지 않았거나 현재 물레 또는 그라인더에서 처리 중인 항목은 손실됩니다.

최적화

  • 멀티플레이어 게임 호스트의 CPU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호스트의 프레임 속도와 연결된 클라이언트의 성능을 개선합니다.

세계/자원

  • 잔디 블레이드는 폭발물에 의해 파괴될 때 20%의 드롭률로 판자를 드롭합니다.
  • 잔디 블레이드는 폭발물에 의해 파괴되면 즉시 부러집니다.

생물

  • 병든 공벌레가 더 이상 병든 부품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레시피는 필요하지 않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아이템

  • 민들레를 사용하는 데 더 이상 체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병든 공벌레 갑옷은 더 이상 제작할 수 없습니다.
    • 대신 마당 주위에 숨겨진 완전한 피각질 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 Antlion 갑옷은 이제 중간 갑옷으로 간주됩니다.
  • 더 높은 수리 비용을 보상하기 위해 모든 무기의 내구도가 25-50%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주요 수정 사항

  • 플레이어가 주변에 없을 때 생물이 특정 지역으로 뭉치는 것을 멈춥니다.
  • 플레이어가 쏜 화살이 간헐적으로 늦게 나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독면을 착용한 상태에서 플레이어의 목소리가 더 이상 오디오 손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충돌 수정

  • 날아다니는 생물체와 관련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그리드 건물과 관련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생물 오디오 로딩과 관련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게임

  • 필터 상자에서 Enter 키를 누른 후 제작 인터페이스가 더 이상 키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유구치에 대한 BURG.L 참조" 퀘스트가 MP의 호스트에 대해 올바르게 트리거됩니다.

세계

  • 연못 차단기에 전원이 공급되었지만 아직 재설정되지 않은 경우 빨간색 표시기가 표시됩니다.
  • 건물을 배치할 수 없었던 일부는 이제 건물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매우 평평하거나 좁은 건물에 대한 건물 유효성 검사가 이제 더 일관됩니다.
  • 지글지글 피해를 받는 멀리 있는 플레이어의 지글지글 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습니다.

품목/장비/자원

  • 지붕 사각 모서리를 배치한 후 더 이상 지붕 모서리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 육포 선반에서 베리 덩어리를 건조하면 이제 "Artificer: Berry Leather" 퀘스트에 크레딧이 표시됩니다.
  • 점액 곰팡이가 수확되면 고객은 클러스터에 남아 있는 정확한 수의 줄기를 볼 수 있습니다.
  • 양손 무기는 더 이상 보조 손에 방패만 들고 있을 때 픽업 시 자동 장착되지 않습니다.
  • 로스팅 침에 있는 진딧물이 침 위에 적절하게 위치합니다.
  • 무기 업그레이드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무료로 구매하거나 커스텀 게임 모드에서 "모든 레시피 잠금 해제 및 무료"가 체크된 경우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스무디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무료로 구매하거나 사용자 지정 게임 모드에서 "모든 요리법 잠금 해제 및 무료"가 체크된 경우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비프 스무디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 클라이언트는 이제 진행 중인 게임에 다시 참가한 후 애완 동물의 애완 동물 인벤토리 프롬프트를 볼 수 있습니다.
  • 애완 동물 기념관은 철거 후에도 애완 동물의 이름을 더 이상 잊지 않습니다.

UI

  • 소수의 UI에서 울트라 와이드스크린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STEAM 플랫폼:

  • 일부 사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부팅 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 WINDOWS STORE / WINDOWS GAMEPASS 플랫폼:

  • 저장/불러오기 메뉴의 '저장 내보내기' 옵션이 이제 올바른 단축키를 표시합니다.

탁월한 실용 기술

  • [기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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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s://grounded.obsidian.net/news/grounded/the-time-has-come-to-go-into-the-wood)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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