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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치 0.12.2를 출시했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설치해주세요. 또, 추가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알려주십시오.
버그 수정 - 모든 플랫폼:
주요 이슈:
- "Splinter Master" 업적은 "Into the Wood" 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달성 요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에게 소급하여 잠금 해제됩니다.
- "Shrinky and Brain" 업적은 소급하여 클라이언트를 위해 잠금 해제됩니다.
- 유구치 업그레이드 값은 게임을 다시 로드한 후 올바르게 다시 적용됩니다. (건강, 체력, 음식 및 물 업그레이드는 저장 게임을 로드한 후 종종 처음 값으로 되돌아갔습니다)
- 무기 모델은 해당 무기를 장비할 때 더 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 벽과 지붕은 건설 후 더 이상 클라이언트에게 보이지 않게 됩니다.
충돌 수정:
- 기지 건물과 관련된 다양한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다른 문제:
- 갑옷이 더 이상 일부 십대(게임 캐릭터들)에게 시각적으로 맞지 않게 표현되지 않습니다.
- 제작 메뉴의 "많은 제작" 텍스트가 근처 창고의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는 수를 올바르게 표시합니다.
- Gnats는 이제 낮은 그래픽 설정일 때와 Xbox One를 사용할 때, 30cm 이상의 거리에서도 렌더링하여 "Aim Small" 업적을 달성할 수 없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진딧물은 겁이 나면 다시 풀잎위로 올라갑니다.
- 클라이언트에 대한 Resource Surveyor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밤에 자신의 기지 근처에 있으면 야간 기지 음악이 다시 재생됩니다.
- 게임 HUD의 민들레 요소가 민들레 터프트가 장착된 게임을 로드한 후 올바르게 다시 나타납니다.
버그 수정 - XBOX ONE:
충돌 수정:
- 멀티플레이어에서 게임을 로드할 때 최대 메모리 사용량이 감소하여 로드하기 전에 메모리 부족 충돌을 일으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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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s://grounded.obsidian.net/news/grounded/patch-0-12-2)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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