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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unded(그라운디드)/업데이트

0.13.0 대규모 업데이트/THE BUGS STRIKE BACK/Grounded/그라운디드

by 뀨뀨쁘이 2022. 6.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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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bsidian의 소셜 미디어 관리자인 Shyla와 함께 벌레들이 어떻게 협력하여 기지에 전투하러 오는지 알아보세요! 3개의 새로운 기지 방어 모드, 뒤뜰에서 수집할 더 많은 것들, 삶의 질 개선이 포함된 이번 업데이트는 놓치고 싶지 않은 업데이트입니다!

Grounded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채널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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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IgwjOfnMZ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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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기지 방어 모드

파벌들의 반응

벌레는 당신이 그들의 영역을 침범하거나 동족을 죽이는 데 지쳤을 때 당신의 기지로 쳐들어가 싸울 것입니다. 특정 종들을 짜증나게 하면 할수록 "knock knock!"이라고 말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신의 문에 말이죠.

 

Waft Emitter(웨프트 에미터/냄새 방사기)

마음대로 마당을 화나게 하고 싶습니까? Waft Emitter를 만들어 마당 전체에 퍼지는 썩어가는 벌레 부품 더미를 추가하세요. 부품으로 쓰인 모든 벌레들을 격노시키십시오. 물론 더 많이 추가할수록 버그는 더 분노할 것입니다.

왜죠? 글쎄, 왜 안 되죠??? 벌레를 주문한 것과 같은 느낌이죠!

 

MIX.Rs

마당 건너편에 있는 MIX.R 탱크를 찾아 Wendell의 실험을 위해 오래된 원시 과학을 섞으세요. 그 다음 제안된 한계를 초과하여 혼합 속도를 높여 시스템을 오버드라이브하고 폭발적 결과를 트리거하여 내부에 있는 방대한 양의 Raw Science를 수집하세요. MIX.R 오버드라이브는 소음이 심하고 시간이 걸리지만, 근처의 버그들은 이를 특별하게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수집품, 기능 및 제작

PEEP를 가리키세요.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가장 가까운 곤충을 잡고 여러분이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여러분의 이웃을 이해할 준비를 하세요!

생물을 엿보면 SCA.B의 데이터 페이지에서 생물 카드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이 카드를 잠금 해제하면 해당 생물의 강점, 약점, 약점 위치, 건강 및 생물 등급, 죽인 이 생물의 수, 그리고 맛있고 맛있는 사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Field Station은 이제 마당 어디에서나 BURG.L의 연구실 기술에 직접 연결되는 최첨단 "고급 시스템 라이브러리" 터미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Charcoal Canteen과 Charcoal Torch가 추가되어 민물을 찾거나 새 횃불을 만들 필요 없이 탐험을 하고 이전보다 더 오래 탐험할 수 있습니다.

 

삶의 질 향상

여러분들이 요청한 것이었고 마침내 나왔습니다! 이제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아닌 모든 게임에서 난이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게임 저장 이름을 지정하여 더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스토리지 컨테이너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액 수집기는 이제 "모두 가져오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훨씬 더 많은 내용!

아래 패치 노트에서 전체 변경 사항 목록을 확인하세요.

 

새로운 기능

(상위 내용과 중복되는 내용 제외)

추가 방어 자원

포탑

2개의 새로운 포탑 중 하나를 건설하고, 뛰어들어 화난 벌레를 격추하여 잔디를 방어하세요.

 

자갈 포탑

  • 빠른 속도로 조약돌을 쏘아 적을 파괴합니다.

꽃가루 포탑

  • 적을 기절시키는 꽃가루를 발사합니다. 날아다니는 해충 퇴치에 효과적!

 

폭발성 버 트랩

  • 휘발성이 강하여 매운 것이 닿자마자 폭발합니다.

1 새로운 돌연변이

 

생물 카드

십대(캐릭터)들은 PEEP.R 기술을 사용하여 이웃 벌레들을 더 잘 이해하고 중요한 정보를 기록하는 생물 카드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생물 카드는 PEEP.R을 통해 얻습니다.

  • 처음으로 생물을 성공적으로 엿보면 데이터 페이지에서 생물 카드가 잠금 해제됩니다.

생물 카드에는 생물에 관한 귀중한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 강점
  • 약점
  • 약점 위치
  • 건강 및 생물 등급
  • 플레이어가 몇 명을 죽였습니까?
  • 유익한 정보 또는 재미있는 사실

 

방어구 업그레이드 및 조정

갑옷이 완전히 재작업되었습니다.

갑옷은 이제 등급에 따라 고정 피해 임계값을 적용하고 체중 등급에 따라 피해 감소 %를 적용합니다.

  • Flat Damage Threshold는 데미지를 일정하게 줄이고 작은 공격에 더 좋습니다.
  • % 데미지 감소는 데미지를 % 감소시키고 큰 타격에 더 좋습니다.
  • 20 손상 - ​​10 손상 임계값 = 10 손상
  • 200 손상 - ​​10 손상 임계값 = 190 손상
  • 20 데미지 - 20% 데미지 감소 = 16 데미지
  • 200 데미지 - 20% 데미지 감소 = 160 데미지

갑옷 업그레이드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갑옷도 업그레이드할 준비를 하세요!

  • +1 - +5
    • 데미지 임계값과 방어구 내구도를 레벨업당 5%씩 업그레이드
    • 땅벌레 가죽 갑옷 필요

 

벌크 경로

  • +6 - +7
    • 데미지 임계값 및 방어구 내구도 10% 업그레이드
    • 베리 가죽 갑옷 필요
  • +8 - +9
    • 데미지 임계값 및 방어구 내구도 10% 업그레이드
    • 베리 가죽 갑옷 필요
    • 데미지 임계값 및 방어구 내구도 10% 업그레이드
    • 번데기 가죽 갑옷 필요

 

매끈한 경로

  • +6 - +7
    • 데미지 임계값과 방어구 내구도를 레벨업당 5%씩 업그레이드
    • 갑옷 조각에 대한 타고난 상태 효과 잠금 해제
    • 베리 가죽 갑옷 필요
  • +8 - +9
    • 데미지 임계값과 방어구 내구도를 레벨업당 5%씩 업그레이드
    • 베리 가죽 갑옷 필요

 

체급 재작업

더 무거운 갑옷에 대한 패널티는 이제 체력 재생 지연 대신 무기 스윙당 체력입니다.

  • 가벼운
    • 10% 피해 감소
    • 5% 더 많은 공격 스태미너 비용
  • 중간
    • 20% 피해 감소
    • 15% 더 많은 공격 스태미너 비용
  • 무거운
    • 30% 피해 감소
    • 25% 더 많은 공격 스태미너 비용
  • 업그레이드된 무기와 방어구의 수리가 재작업되었습니다.
    • 모든 무기 및 방어구 +6 이상은 수리법이 "수리용 접착제"로 대체됩니다.
    • 수리용 접착제는 새로운 제작소인 "접착제 공장"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0에서 +5까지의 무기 및 방어구는 평소와 같이 일반 수리 방법을 사용합니다.

 

약점

생물은 이제 약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를 위해 공격받을 수 있는 신체의 위치입니다.

  • 적들은 약점에 맞았을 때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특정 약점은 특정 피해/공격 유형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 약점이 있는 적의 약점 위치는 생물 카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약점을 성공적으로 명중하면 특별한 VFX 반짝임이 재생됩니다.

 

게임 중간 난이도 변경

이제 "크리에이티브" 모드가 아닌 모든 게임에서 언제든지 게임의 난이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 지정이 아닌 게임이 포함됩니다.

 

게임 중간에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 변경

이제 사용자 지정 게임을 시작한 후 게임 중 많은 사용자 지정 게임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옵션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어려움
  • 벌레 무시 플레이어
  • 빌딩 무결성
  • 플레이어 피해
  • 아군 사격
  • 펫 무적
  • 배고픔/갈증
  • 스태미나
  • 장비 내구성
  • 음식 부패
  • 메뉴 일시 중지 게임
  • 파벌들의 반응
  • 죽었을 시 배낭 아이템

다음 변경 사항은 게임 도중 편집할 수 없습니다.

  • 모든 레시피 잠금 해제 및 무료
  • 벌레 스폰
  • 퀘스트

 

ASL 터미널

필드 스테이션은 이제 마당 어디에서나 BURG.L의 연구실 기술에 직접 연결되는 최첨단 "고급 시스템 라이브러리" 터미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제 Oak Lab에서 BURG.L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찾은 모든 현장 스테이션에서 Science Shop, BURG.L 퀘스트 및 Milk Molar Infusion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이름 저장

전체 재생 및 개별 저장은 모두 더 나은 책 보관을 위해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이름 지정

이제 스토리지 컨테이너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름이 상호 작용 텍스트 위에 표시됩니다. 이름은 또한 선택한 아이콘과 유사하게 저장소 위에 떠 있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벌레 점프

일부 벌레는 이전에 안전하다고 느꼈던 곳으로 이동하도록 진화했습니다. 벌레는 치즈를 싫어해...

 

추가 기능

  • 수액 수집기의 "모두 가져가기" 옵션
  • 읽어주기 기능은 이제 영어 이외의 언어에 대한 음성을 포함하여 시스템에 설치된 다른 음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에서 음성을 변경합니다.

 

새로운 제작 콘텐츠

  • 숯불구이
    • 이동 중에 더러운 물을 정화하십시오.
  • 숯 횃불
    • 더 큰 반경을 밝히고 새 횃불을 만드는 대신 횃불이 낮아지면 수리하십시오.

 

스토리 / 퀘스트 수정

스토리 및 퀘스트 진행 상황이 초기화됩니다.

  • 초반 대화와 퀘스트가 많이 수정되어 스토리와 퀘스트 흐름이 달라졌습니다. 새로운 스토리 흐름을 진행하려면 스토리 및 랩 콘텐츠를 다시 탐색해야 합니다. 시작 계곡에 다시 배치됩니다.
  • 모든 인벤토리, 플레이어 기지, 잠금 해제된 조리법, 우유 어금니, 과학 구매 및 기타 잠금 해제는 이월됩니다.
  • 대화 수정본에는 여전히 최종 녹음된 VO가 없습니다.

참고: 이전 저장의 첫 번째 로딩은 변환 프로세스가 진행됨에 따라 평소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변경/조정

시스템

  • 어둠 속에서 일어나기 위한 휴식 경고가 오전 6시에서 오전 5시로 이동되었습니다.
  • 리스폰 지점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발견된 가장 가까운 Field Station에서 리스폰됩니다.
  • Billy Hogs와 Apple은 이제 더 많은 항목을 부여하고 약간 다른 방식으로 수확됩니다.
    • 초기의 큰 먹이 노드를 부수고 나면 여러 덩어리로 나뉩니다.
    • 각 청크는 많은 양의 전리품을 터뜨릴 수 있습니다.
  • Billy Hogs는 이제 다른 전리품과 함께 상한 고기를 제공합니다.
  • 우유 몰 HP 업그레이드 값 증가
  • 보푸라기 밧줄은 이제 2개의 보푸라기가 필요합니다.

사소한 체력 재작업:

  • 체력이 완전히 고갈되면 이제 "피곤함" 상태가 됩니다.
    • 탈진 상태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지친 상태에서는 스태미너가 필요한 행동을 할 수 없습니다.
    • 피로가 끝나면 즉시 모든 스태미나가 완전히 회복됩니다.
    • 갈증과 같은 일부 시스템이 체력 회복 속도 대신 소진 시간과 상호 작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스태미나 회복 속도 및 지연은 다른 모든 상황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 모든 무기를 휘두르는 데 필요한 스태미나 비용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통제 수단

  • PEEP.R 모드에서는 보다 정확한 제어를 위해 회전 속도가 축소됩니다.

 

돌연변이

  • Mithridatism 은 이제 3단계 돌연변이입니다.
    • 1단계
      • 획득: 늑대거미 1마리 처치
      • 효과: 독 데미지 감소 25%
    • 2단계
      • 획득: 늑대거미 5마리 처치
      • 효과: 독 데미지 감소 50%
    • 3단계
      • 획득: 늑대거미 10마리 처치
      • 효과: 독 데미지 감소 75%
  • Lil Fist 가 재작업되었으며 이제 3단계 돌연변이입니다.
    • 1단계
      • 획득: 주먹으로 생물 40마리 죽이기
      • 효과: 적중 시 25% 확률로 비무장 공격 시 데미지 증가 버프 획득, 횟수 제한 없이 중첩됩니다. 전투 종료 시 삭제됩니다.
    • 2단계
      • 획득: 주먹으로 생물 100마리 죽이기
      • 효과: 적중 시 50% 확률로 비무장 공격 시 데미지 증가 버프 획득, 횟수 제한 없이 중첩됩니다. 전투 종료 시 삭제됩니다.
    • 3단계
      • 획득: 주먹으로 생물 200마리 죽이기
      • 효과: 적중 시 75% 확률로 비무장 공격 시 데미지 증가 버프 획득, 횟수 제한 없이 중첩됩니다. 전투 종료 시 삭제됩니다.
  • Cardio Fan 은 이제 이전의 스태미나 재생 속도 증가 효과에 더해 피로 시간도 감소시킵니다.
  • Reliable Friend 는 이제 부활 시간을 훨씬 더 많이 감소시킵니다.
    • 1단계 = 25%
    • 2단계 = 50%
    • 3단계 = 75%
  • 이제 Daredevil 은 추락 피해를 50%만큼 감소시키고 거의 모든 상황에서 추락으로 인한 사망을 방지합니다.

 

움직임

  • 짚라인 속도와 가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플레이어는 낙하 피해를 줄이기 위해 짚라인을 마칠 때 느려집니다.

 

기술

  • 엔진을 언리얼 4.27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오디오

  • 하나의 새로운 전투 음악 트랙.

 

접근성

  • 나에게 읽어주기는 이제 라틴어가 아닌 언어에서 작동합니다.
  • Molar, Tech Store 및 BURG.L Quest 인터페이스에서 Read To Me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Read To Me는 이제 BURG.L 및 TAZ.T와 같은 과학 단어를 올바르게 발음합니다.

 

전투

  • 모든 생물은 새로운 방어구 시스템을 따라잡기 위해 피해 패스를 받았습니다.
  • 모든 생물은 전투를 위해 AI를 조정했습니다.
    • 생물은 이제 더 자주 무리 짓고 더 자주 이동합니다.
    • 생물의 공격 빈도와 재사용 대기시간이 조정되었습니다.
  • 모든 무기를 휘두르는 데 드는 스태미나 비용이 절반으로 감소했습니다.
  • 단검은 이제 베기 피해 대신 베기 피해를 입힙니다.
    • 단검은 더 이상 물 위에 있는 동안 절단 손상이 필요한 식물을 수확할 수 없습니다.
    • 수중 수확 기능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생물은 별도의 탐색 가능한 영역 사이를 더 잘 탐색할 수 있습니다.
  • Orb Weaver Jrs는 이제 1티어입니다.
  • 먼지 위험은 더 이상 내구도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수리 망치는 사용당 더 많은 건물 HP를 수리합니다.

 

애완동물

  • 애완동물의 시체는 부패할 때 소지품과 기념물을 떨어뜨립니다.
  • 이제 애완동물이 불행해지는 데 3배의 시간이 걸립니다.
    • 또한 애완 동물은 이제 모든 종류의 모자를 착용할 때 행복을 50% 느리게 잃습니다.

 

상호 작용

  • 자막 옆에 캐릭터 아이콘이 표시되도록 자막이 개선되었습니다.
  • 누군가 BURG.L과 이야기할 때 자막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표시되어 나머지 파티원이 따라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에 재생되는 여러 HUD 알림이 더 이상 서로 겹치지 않습니다.
  • 현재 스폰 지점의 지도 위치 마커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표시됩니다.
  • 기술 업그레이드는 두 번 클릭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 Resource Surveyor 인터페이스는 이제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정렬합니다.
  • 컨테이너 인터페이스의 항목 상황에 맞는 메뉴에 보관 및 검색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스무디 레시피는 제작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여전히 스무디 스테이션이 필요함).
  • 취할 것이 없으면 다양한 건물의 "모두 가져가기" 옵션이 비활성화됩니다.
  • 이제 부활 시 장비가 내구력 피해를 입었다는 알림이 표시됩니다.
  • 죽음 화면에 "키드 케이스에서 부활"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죽음 화면에 "마지막 저장 불러오기"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BURG.L과의 중요한 대화 옵션에 이제 "!"가 표시됩니다. 대화 스토리를 진행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아이콘 옆에 있습니다.

 

건물 일반

  • Broodmother Trophy는 이제 거미 공포증 안전 모드를 지원합니다.
  • 이제 게임은 전투로 인해 건물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더 명확하게 통신합니다.
  • 라인이 연결되지 않은 경우 Zipline 앵커를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 박제 바구미, 감염된 바구미, 진딧물 및 모기는 이제 파괴될 때 재료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고기 제외).
  • 플레이어는 건물을 재배치하는 동안 달릴 수 있습니다.
  • 그라인더는 제작에 더 저렴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건물 배치

  • 이제 삼각형 벽과 바닥을 서로 올바르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부서진 벽이 막힌 것으로 잘못 간주되는 몇 가지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그리드 건물은 더 이상 특정 경우에 다른 건물과 겹치게 배치할 수 없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더 이상 건물을 캐릭터 안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 이제 작은 건물을 계단 아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최적화

  • 게임의 Steam 버전은 이제 DX11 대신 DX12를 사용합니다.
  • 특히 대용량 저장 시 자동 저장 끊김 현상이 감소했습니다.

 

세계/자원

  • Dandelion Tufts 월드 아이템은 날아가기 전에 8시간 동안만 활성화됩니다.
  • Pond Dome 외부 조명은 이제 낮 동안 꺼집니다.
  • 오크 연구소에서 버튼 퍼즐과 TAZ.T 싸움을 제거했습니다.
  • 마당 밖 풍경은 더 이상 빈 공간이 아닙니다.
  • Hedge의 일부 일반 Orb Weaver가 Orb Weaver Jrs로 대체되었습니다.
  • 땅벌레는 이제 평균 3개의 가죽을 드롭하며 드물게 최대 8개의 가죽을 드롭합니다.
  • 더 많은 애벌레는 주로 습한 위치 주변의 낮은 마당에 존재합니다.

 

생물

  • 집먼지 진드기는 이제 훨씬 덜 탱글합니다.
    • HP 20% 감소
    • DT 12 감소
    • 저항이 5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 동일한 스무디 효과는 더 이상 여러 번 중첩될 수 없습니다.
    • 원하는 만큼 다양한 스무디를 쌓을 수 있습니다.
  • 구운 고기는 이제 다른 효과와 함께 섭취 시 건강을 회복합니다.

 

버그 수정

주요 수정 사항

  • 새로 연결된 클라이언트는 이제 주변 지역만이 아니라 모든 자원 조사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 드롭된 아이템 위치는 더 이상 클라이언트에 대해 비동기화되지 않습니다.
  • 이전된 건물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비동기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여러 클라이언트 비동기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연결할 때 더 이상 짚라인을 놓치지 않습니다.
  • 쓰레기통의 구겨진 종이에 충돌이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더 이상 내부에 갇히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더 이상 달에 물리적인 공격을 하지 못합니다.

기타 수정 사항

  • 플레이어는 이제 충분한 속도로 표면에 충돌할 때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 떨어진 잡초 버는 항상 플레이어와 충돌합니다.
  • 이제 옵션 화면의 컨트롤 탭이 더 잘 스크롤됩니다.
  • 짚라인 연결 시 HUD 마커가 올바른 위치에 표시됩니다.
  • 이전에 발견된 Pagoda Field Station은 이제 자동으로 자원 조사 지역으로 잠금 해제됩니다.
  • 아랍어 시계 시간이 이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많은 상호 작용이 서로 가까울 때 서로 다른 상호 작용이 깜박이는 경향이 감소했습니다.
  • 넓은 상호 작용은 더 이상 벽을 통해 상호 작용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UI가 열려 있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가 어금니를 수집하면 표시된 우유 어금니 수가 올바르게 업데이트됩니다.
  • 플레이어가 짚라인을 배치할 때 플레이어 명판과 지도 마커가 계속 표시됩니다.
  • 더 이상 캔디콘에 건물을 놓을 수 없습니다.
  • 클라이언트는 더 이상 부적절하게 비활성화된 건물 건설 상호 작용 옵션을 볼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는 인벤토리에 있는 마지막 애완동물 기념비를 사용한 후 애완동물 기념비 배치를 중단합니다.
  • 헤지 베리는 더 이상 폭발물을 사용하여 자를 때 사라지지 않습니다.
  • Frankenline 그림은 Xbox 및 Windows Store/Game Pass 버전에서 올바르게 저장 및 로드됩니다.
  • 이제 전체 지도 아트가 Resource Surveyor에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더 이상 재료를 순환하여 건물을 금지된 위치에 배치할 수 없습니다.
  • 독일어에서는 이제 대문자여야 하는 일부 텍스트 레이블이 있습니다.
  • 짚라인은 다른 사용자가 배치하는 앵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무리어미 BLT 레시피는 더 이상 그것이 놓인 테이블과 섞이지 않습니다.
  • 유충 동굴의 수중 우유 어금니 주변의 충돌이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TAZ.T는 더 이상 크기가 더 이상 커지지 않습니다.
  • Xbox One에서 대용량 저장을 로드할 때 충돌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빌드 램프로 메모리 사용량을 개선했습니다.

 

버그 수정 - STEAM

  • 로그인하지 않으면(OFFLINE_PLAYER) 잘못된 플레이어 저장 데이터가 로드되고 잠재적으로 인벤토리/플레이어 진행 상황이 손실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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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https://grounded.obsidian.net/news/get-ready-as-the-bugs-strike-back)

(의역/오역이 많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번역 방식의 차이로, 명칭이 공식 번역과 다를수도 있습니다. 공식 번역이 발표되는대로 최대한 일치시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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